●구버전2.7●─U서버─●2월21일 8시●오픈● > ▒ 자유 게시판 ▒ | 팝리니지 - 팝올
리니지
팝캐스트
아이디
비밀번호
ID저장 | 회원가입 | 비번찾기
HOME||||||

▒ 자유 게시판 ▒
글쓴이 U서버
라우풀  28162 등록시간  24-03-20 19:29
조회수  2 추천수  0
제목   ●구버전2.7●─U서버─●2월21일 8시●오픈●
안녕하세요. 하자섭인 U 써버입니다.
내용이 길어 귀찮으시더라도 꼭 전부 다 읽어주세요!

들어와서 확인 될텐데 상황에 거짓광고 안합니다. 유저들 괴롭히며 쥐어짜는 운영 안하고요.
섭에 잔존유저가 많은상태로 오래가는섭은 오래가는 이유가 있는거에요. 확인 꼭 하러 와주세요!

저희는 의혹스러운 일을 너무 싫어합니다.
때문에 캐릭터간에 /누구 명령어하면 상대방 스탯정보 및 장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던지
인챈트 및 드랍 정보 등 실제 디비 값 및 배율 자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혹스런 말도 안되는 데미지 뻥스런 이야기 방지를 위해 .데미지 명령어 통해 어떤 무기로 어떤 데미지가 나오는지 확인 가능하고요

장비 좋아도 동일직업 기준 대부분이 두명 선에 정리되기때문에 용캐릭 절대 나올 수 없습니다.
(장비차이가 너무 심각한경우 제외.)
용캐릭 되고 싶은분들은 처음부터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용에 거짓이 있다면 접하셔서 확인 해보시면 다 알수 있구요.
(일부러 명령어들 추가해서 다 확인가능하게 했습니다.)

주소입니다.
https://u270bbsssssss.blogspot.com/
https://u270bbsssssss.blogspot.com/

로봇,뻥튀기같은거 안씁니다.
실인원으로 운영하기때문에 다른섭 몇백명 있는곳보다 많다는거 확실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접속하셔서 잘 모르는점들 운영자한테 물어보셔도 답변 해드리고요. 고정으로 오래 계셨던 유저분들이 수백명이라 새로 오는분들께 친절한 편 이기도 합니다.

하자섭이지만 섭 특성적인부분들이 없는건 아닙니다.

저희섭은 직업정 상성을 극단적으로 만들어놓은 부분도 있구요. 예로 기사>요정>법사>기사 순으로요.
다크엘프의 경우는 진입장벽이 높은대신 레벨과 장비가 갖춰지면 모든 직업에 대항해 강하다라고 봐야되고요.

레벨에 대해서도 고인물섭이 아닙니다.
게임을 조금 시작하는분들이나 게임시간이 부족한 유저분들에 대한 안전장치가 없는건 시작할 엄두조차 나지 않는 일입니다.
또한 게임시간이 매일 꾸준히 할 수 없는 분들의 경우도 의욕이 나지 않는 일 또한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필드 진입권을 기준한 하위 레벨(정확히는 랭킹으로 구분) 경험치는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랭킹 순위에 의한 사냥시의 획득 경험치 보정이 있어서 레벨 차를 시간이 부족하신분들이나 늦게 시작하시는분들 모두 어느정도 수준까지는 극복할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접속하자마자 필드 진행 해야되는분들 입장도 고려하여 저희서버 상점에는 '스타터 따라가기 물약' 이라는게 존재하며 이 물약을 먹으면 바로 랭킹 20등과 동일 경험치로 점프가됩니다.(대신 30분간 사냥해도 경험치가 오르지 않습니다.)

거짓 선동하는 비방글들 있을수 있는데 접속해서 확인 해보면 알수 있는걸 거짓으로 적어놓지 않습니다.
섭에 대부분 유저들이 다 직장인 사회인쪽이라서 그런지 타섭과 비교해 욕설에 해당하는 외창도 적은편이구요. 행여나 튀는 사람 있는경우 방지를 위해 필드혈맹들은 서로 일반챗은 기본적으로 볼수 없게 조정되어있습니다.
어찌되건간에 어른들이 많은곳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구요.

윈10 사용자분들 접속 잘 안되시면 접속 원격 지원 도와드리고 있구요

접속해서 확인 꼭 해주세요!

저희섭은 논피케이 추가 운영으로 인해 사냥터에 유저분들이 점점 활발해지고 있으며 무작위 통제에 의한 사냥터 출입 못해서 사냥을 못하는 일이 없습니다.(잊섬 제외:잊섬은 세이프티존까지 필드존으로 되어있습니다.)
(물론 좋은점만 이야기 하면 안되는거구 논피혈맹 패널티는 있습니다.

가입된 상태에서는 중간보스 제외 보스몬스터급 이상은 치면 마을로 자동 귀환이 됩니다. 즉! 보스존은 필드존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논피혈맹은 잊섬 제외 모든 사냥터에서 보스 빼고 다 잡을수 있습니다.(준보스에 해당하는 몹까지 잡을 수 있어요)
데스나이트정도 이상부터는 보스로 판정되어 논피혈맹이 치면 자동귀환되게 설정되어있구요.
접속해서 논피혈맹만 가입해도 써버에 운영 어케 하는지 확인하실수 있으니 관심가져주세요.

물론 이런부분들은 필드하는 혈맹분들께도 썹에 도움이 됩니다.
사실상 사냥터 통제가 있으면 그 사냥터에서 사냥을 해야 아이템이 나오는데 통제할때 사냥보다 통제가 우선적이어서 노가다로 얻어야만 하는 고가템이 안풀리던걸 논피혈맹분들이
사냥통해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있구요.(예로들면 용심이나 고줌같은거?)

한번 들려주셔서 한두시간쯤만 분위기 살피며 즐겨봐 주세요. 마음에 꼭 드실거에요!
매일 오픈썹들은 많습니다. 그중에는 필드가 활발한섭도 있을거고요.

저희썹은 큰 싸움(소수쟁빼고)는 거의 직장인분들 퇴근후에 이루어지고 있긴합니다.
진지하게 있는 유저들과도 둥글게 지내고 깨끗하게 운영하려 노력 많이 하고 있구요.
배율은 설명이 복잡해도 읽어주세요.

그래서 저희는 백만분율 찬스값이 명령어로 검색하면 실제 드랍찬스가 확인 가능합니다.
예로들어 '.드랍 정령의 수정 (블러드 투 소울)' 형태로 검색하면 실제 찬스값 나오게 해두었습니다.

인챈률 : 인챈레벨마다 패널티가 있어요. 이또한 명령어 통해 실시간으로 인챈률 상황 알수 있습니다.

설명이 길었는데 직접 해보시는것보다 확실한 확인은 없겠죠!

속는셈치고 오셔서 2시간만 즐겨주세요! 썹 분위기 매우 좋아요! 유저들 괴롭히며 쥐어짜는 운영 안합니다.

https://u270bbsssssss.blogspot.com/
https://u270bbsssssss.blogspot.com/
리니지 질문&답

리니지 노하우

리니지 스크린샷

리니지 에피소드

리니지 소셜방

내케릭 어때요?

유머 게시판

사진 게시판

혈마크 자료실

혈마크 모음

카툰(만화)게시판

그림판

해킹경험&방지법

컴퓨터 하드웨어

사랑..이별..그리움

부주 구합니다

자유게시판

:: 리니지 전체보기 ::
 팝린 음악방송
 팝린 라디오방송
온라인 게임뉴스
내 순위288412
총회원수1,406,224
어제등록글수33,079개
어제등록리플844개

  시작페이지등록   즐겨찾기추가Copyright ⓒ 2019 팝리니지/팝올/팝린 All rights reserved.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문의   기타문의